본문 바로가기
플레이스 리뷰/부산맛집

<광안리 맛집> 남천동 수제버거 타타버거, 파인애플 버거

by 이셩이 2021. 9. 17.
반응형

광안리, 남천동 수제버거 타타버거, 파인애플 버거

평소 수제버거를 정말 좋아하는 나는 한때, 수제버거만 찾아 먹을 정도로 '수제버거 부심'을 가지고 있다. 친구를 보러 광안리를 들렸다가 우연히 근처에 표시해둔 타타버거를 방문했다. 무엇보다 파인애플 피자를 피자 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나에게 파인애플 버거는 꼭 먹어보고 싶은 희귀 음식이었다. 조화도 잘 어울릴 듯해서 기대가 되었다.

가게는 생각보다 협소했으며, 가게 안에서 드시고 계셨던 분들은 한 테이블 밖에 없었다. 코로나로 인해 우리도 포장을 하기로 했다. 가게 내에는 사람이 많지 않았지만, 포장을 기다리는 내내 '배달의 민족 주문~'이라는 소리가 계속해서 울렸던 걸로 봐서는 아마 배달 맛집이지 않을까 싶다. 


타타버거 정보

전화번호 : 051-747-3329

주소 : 부산 수영구 남천동로108번길 31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매주 화요일 휴무


타타버거 입구

 

우선 메뉴판에 파인 버거(파인애플 버거)가 가장 상단에 있어 놀랬다. 타타버거의 이름에 걸맞게 타타버거라는 메뉴도 있었지만 제일 상단에 있는 버거는 파인 버거였다. 보통 메뉴 제일 상단에는 시그니처 메뉴를 올리는걸로 알고 있는데, 이 집은 의외였다. 뭐가 됐든 나는 파인 버거를 주문했다.

 

타타버거 메뉴사진

 

광안리 해변과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있어, 광안리 바닷가에서 먹으면 좋을 듯싶어서 포장을 하고 나왔다. 근처 편의점에서 맥주를 산 후, 광안리 해변으로 향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해변에서 못 먹었다..

현재 코로나로 인해 광안리 해변에서 취식이 불가능해서, 안타깝게도 사진만 이쁘게 찍고 편의점 벤치에 앉아서 먹었다

그래도 오랜만에 시원한 바다를 보니 기분 좋았다. 혹시 광안리 해변에서 술을 마시거나 음식을 드시는 분이 있다고 해서 따라 하지 마세요. 저도 그분들을 보고 따라갔다가,, 벤치에 안된다고 적혀 있는 거 보고 양심껏 다시 돌아왔네요.

다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런 거 눈치 안 보시는 분들은 드셔도 될 듯싶습니다. 사실 지키는 사람이나 뭐라고 하는 사람도 딱히 없는 거 같더라고요.

 

파인애플 버거와 스텔라 맥주

 

파인애플 버거 후기

내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다. 가격도 안에 들어간 재료에 비하면 비싸지 않은 가격이었다. 오히려 저렴한 편에 속하는 거 같다. 가성비도 만족했으며 무엇보다 빵과 패티 그냥 다 맛있었다. 정말 수제버거의 기본의 충실한 훌륭한 맛이었다. 개인적으로 강력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