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레이스 리뷰/부산맛집

<경성대 맛집> 부경대 쪽문 우동 맛집 겐로쿠, 지도리 소바

by 이셩이 2021. 9. 18.
반응형

부경대 쪽문에 있는 일본식 우동 맛집 겐로쿠, 지도리 소바

오랜만에 후배를 만나 점심을 먹기로 했다. 어디를 갈지 고민하다가 이미 너무나도 유명한 겐로쿠를 방문했다. 그리고 블로그를 쓰기 전에 알게된 사실인데, 이 겐로쿠 우동, 알고보니 체인점이었다. 나는 경대맛집인줄 알았는데, 서울에는 너무나도 많았다. (뭔가 배신감,,)

후배는 첫 방문이었고 나는 사실 처음은 아니었다. 저번에 지도리 우동과 니꾸 우동을 먹어보았지만, 둘 다 내 스타일이 아니었다. 평소 우동면을 별로 안좋아해서 그랬던 듯 싶다. 그래서 이번에는 메밀면을 먹어보자 싶어 방문했다. 이번에도 입맛에 안맞으면 다시는 안 올 생각까지 했다..


겐로쿠 상세 정보

전화번호 : 0507-1410-8945

주소 : 부산 남구 수영로334번길 352

영업시간 : 월~토 11:30 - 20:30 / 일요일 휴무

 


겐로쿠 입구

 

메뉴판을 잘보면 모든 메뉴가 곱빼기가 가능하다. 심지어 두곱빼기, 세곱빼기가 가능한데 이 모든 양 추가가 무료이다. 저번에 방문했을 때 배가 많이 고파 세곱빼기 주문했다가 정말 죽을 뻔 했어서 이번에는 두곱빼기만 주문했다.

면 사리 추가는 나중에도 가능하니 처음부터 욕심내지 말자.

 

겐로쿠 메뉴판

 

자리에 앉아 주문을 하고 얼마 있으면 이렇게 식전 샐러드를 주신다. 정말 이런 세세한 것에 나는 좀 그 가게를 높게 평가하는 편이다. 음식을 하시는 분들이면 이런 섬세함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나도 요리를 했었지만, 이 샐러드가 받는 입장에서는 당연할 수 있지만, 재료 손질하고 매일매일 프렙해야 한다고 생각하면, 참 까다로울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샐러드 하나에도 당근을 저렇게 귀엽게 올린 점이 참 정성이 묻어난다.

아, 물론 가격이 저렴하기에 가능했던 생각이다.

 

겐로쿠 샐러드

 

점심시간에 방문하니, 런치타임 이벤트? 라고 하시면서 사이드 추가가 무료로 가능하다고 하신다. 정말 대학가 답게 가성비의 폭격이다. 유부초밥인 이나리와 건강밥인 고모꾸메시 중 선택하라고 하셔서 두 명인 우리는 사이좋게 하나씩 주문했다.

사이드의 맛은 사실 그냥 그랬다.

 

 

지도리 소바 리얼 후기 

그리고 드디어 나온 지도리 소바.

사진에서 보면 알겠지만 이거 진짜 예술이다. 원래 진짜 맛있으면 사진도 더 이쁘게 나오는 법이다. (보기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

일전에 내가 혹평을 했던 이유는 내가 그냥 우동을 안좋아했던거 같다. 우동 좋아시는 분들이 왜 좋아하는지 메밀소바로 먹으니까 이해를 해버렸다. 닭고기도 야들야들한게 너무 맛있고 정말 맛있게 잘 먹었다. 같이 온 후배도 맛있다면서 계속해서 칭찬했다. 둘 다 배가 많이 고파 허겁지겁 먹었으며, 무엇보다 더 맛있게 느껴졌던 건 아무래도 가격의 역할도 부정할 수가 없다.

 

 

맛있게 먹고 둘이서 남천동에 있는 탁구장에 소화도 시킬겸 탁구 치러 갔다.

다음에는 메밀면으로 니꾸소바 다시 한 번 도전해봐야겠다.

  • 니꾸소바 - 소고기
  • 지도리소바 - 닭고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