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레이스 리뷰/부산 외 카페

<서울 디저트> 카페 노티드 안국점 , 노티드 도넛

by 이셩이 2021. 9. 9.
반응형

많은 사람들에게 요즘 핫 하다는 노티드 도넛 ,,
부산 사는 나에게는 머나먼 이야기였다. 서울 제주 말고 부산에도 하나 만들어주세요


하지만 서울에 우연히 방문하게 된 나는 이 기회를 놓칠 수 없어
가장 가까웠던 안국역 노티드로 출발,,!!
안국역 2번 출구로 나오면 진짜 거의 바로 있다!!

가보고 알게된 사실은,, 배달의민족을 하더라구요
즉, 배달이 된다는 점!!
서울 피플들은 배달해서 드세요 :)

내 생각보다 너무 핑크핑크해서 좀 놀랬다..!
그래서 그런지 기다리시는분들도 여자분이 많았다.
여자친구랑 안가고 혼자갔으면 좀 힘들뻔,,

이렇게 골목? 같은곳에 있는데 코로나로 밖에서 줄 서고 한명씩 입장하는 시스템이었다.
비도 오고 그랬는데도 기다리는 사람이 제법 있었다.
(나 들어갔다 나오니까 골목 밖으로까지 줄이 늘어나있었다..!!)

들어가니까 무슨 놀이공원 기념품샵 같은 귀엽고 이쁘고 아기자기한 것들 투성이었다.
사실 나는 이런거 관심없는 내가 봐도 귀여웠다..
이런거 좋아하는 여자친구는 귀여워서 이것 저것 막 사진 찍기 시작했다.
근데 저 곰돌이에 택이 달려있었네,,?
파는거였구나 저거..

이렇게 스티커도 마음껏 가져갈수 있도록 나눠드리고 있었다.
인스타그램을 통한 이벤트, 색칠놀이? 같은걸 해서 선물을 준다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많이 하고있었다.
확실히 세련됐다,, 세련됐어,, 25살인데도 못따라가겠어

진짜 다 귀여운데 얘는 좀 참기 힘들었다.
진짜 손흔드는거 나한테 끼부리는거 아닌가 이건?
쟤가 먼저 꼬셨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도넛들이다,, 진짜 너무 귀여워서 막
어떻게 해버리고 싶다.
내가 구매한건

우유 생크림 도넛, 클래식 바닐라 도넛, 얼그레이도넛, 레몬슈가도넛, 그리고 잼앤버터스콘이다.

사실 스콘은 계획에 없었으나,, 앞에 사람들이 다 주문하길래,, 충동구매했다.

난 비행기 시간때문에 포장을 해갔는데 상하지 않을까봐 이것 저것 물어봤다.

비도오고 날씨도 막 덥지 않았고,
직원분께서도 하루까지는 괜찮다고 해서
비행기타고 부산가서 바로 먹으면 괜찮을거같다고 판단했다.
코로나로 방문해줘서 감사하다고 다음 방문시 도넛 하나 무료증정 쿠폰? 같은걸 주셨는데,, 난 못쓸듯 싶다..
부산에도 노티드 만들어주세요!!!!!!!!!!!!!!!

,, 안좋은 소식은,, 이 예뻤던 도넛이,, 비행기 시간때문에 들고 너무 뛰었더니,,
부산 오니까,, 이렇게 되어있었다..

볼륨감은 확실히 줄었지만
그래도 크림도 진짜 많고
먹을때마다 쑥쑥 크림이 나오는게 진짜,,
왜 인기있는지 알겠더라구요.

등킨드나쓰랑 다르더라,,

진짜,, 해괴한 꼬라지가 되어있었지만,, 맛은 그래도 정말 맛있었다,,
마음만 좀 아플뿐,,
개인적으로는 우유생크림 도넛 > 클래식바닐라도넛 > 얼그레이도넛 > 레몬슈가도넛 순으로 맛있었다.

우유생크림 도넛이랑 클래식 바닐라는 누가 먹어도 맛있어할 맛이다.
얼그레이는 나 같이 차 좋아하는 사람이면 무조건 좋아한다 진짜. 사실 이게 1번 같기도,,?
레몬슈가도넛은,, 나에게는 너무 셨다 ㅠㅠㅠ 근데 여동생은 진짜 맛있다고 좋아했다. 호불호 갈리는듯?!

카페 노티드 안국 정보

전화번호 : 0507-1337-9973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북촌로 6-3 1층지번서울특별시 종로구 재동 86
영업시간 : 매일 10:00~21: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