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레이스 리뷰/부산 카페

<광안리 카페> 수영 카페 일리카이트(ilikeit)

by 이셩이 2021. 11. 1.
반응형

민락동 카페 일리카이트

광안리 근처에 카페라고 하기에는 조금 떨어져 있지만 그래도 갈만한 위치에 있는 일리 카이트를 방문했습니다. 요즘 이러한 감각적이고 힙한 개인 카페가 유행인듯하네요. 사람이 점점 많아지는 게 체감이 됩니다. 원래부터 이런 곳을 좋아했던 저에게, 북적북적한 카페는 항상 낯설기만 하네요. 사색 혹은 청승을 떨기 위해 방문했던 카페들이 점점 핫플이 되어가는 걸 보니, 당황스럽습니다 ㅎ.ㅎ..

그래도 예전부터 꾸준히 한 번씩 방문하는 일리 카이트입니다. 안에 인테리어에 많이 신경 쓰시다 보니, 좌석은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닙니다. 그래서 요즘 자리가 좀 없더라고요.. 기다리는 사람들도 발생하고, 뭔가 예전과 같은 느낌은 아니지만 여전히 좋고 프라이빗한 장소입니다.

 

일리카이트-들어가자마자-내부-사진
일리카이트 내부

일리 카이트(ilikeit) 내부

 이런 식으로 다른 카페에 비해 확실히 인테리어에 공간을 많이 투자한 모습이 보입니다. 이 자리에 손님을 받을 수 있는 좌석을 둘 수도 있었을 텐데, 뭔가 자기가 좋아하는 물품을 감각적으로 배치하는 이러한 인테리어가 매력적입니다.

 

반응형

카페-음료-사진
일리카이트 음료

 음료는 메뉴가 자주 변하고, 저도 그냥 그날마다 끌리는 걸 마셔서 이 날 어떤 거였는지 잘 모르겠네요. 가격은 꽤 비싼 편에 속하지만, 애초에 카페에 음료를 마시기로 가기보다는 공간을 즐기러 가는 저에게는 납득 가능한 가격이었습니다. 음료 값을 생각하면 카페를 안 가는 게 맞다고 생각하는 사람 중에 한 명이라..

 

오하우스-잡지-사진
일리카이트 내부

여기를 방문하고 가장 좋아했던 부분 중에 하나입니다. 오늘의 집에서 발행한 매거진으로 알고 있는 오 하우스 잡지가 있습니다. 저도 여기서 처음 읽어봤는데 너무너무 재밌게 시간이 너무 잘 갑니다. 인테리어에 관심이 없는 사람도 어느 집이 가장 자기 스타일인지 비교하면서 보다 보면 정말 재밌는 시간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생화와-매거진
일리카이트 내부

 저렇게 생화를 담아놓은 것도 꽃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너무 좋은 포인트였습니다. 사실 원래 혼자만 알고 블로그에 자랑하고 싶은 카페였는데, 어느 순간부터 이미 너무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일리 카이트. 조금 늦은 감이 있지만, 그래도 여러분에게도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