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레이스 리뷰/부산 카페

<경성대 부경대 카페> 힙한 카페 디자이어 - Desire coffee

by 이셩이 2021. 9. 29.
반응형

경대 부경대 힙한 카페 - 디자이어(Desire coffee)

오랜만에 후배들이랑 얼굴 보기로 했어서 저녁 먹기 전에 카페 가서 이런저런 얘기를 했습니다. 디자이어 카페는 한 번씩 방문하는 곳이라서 생각이 딱 나서 여기로 방문했습니다. 음료, 커피 맛도 훌륭하고 디저트 맛도 훌륭해서 한 번씩 가곤 합니다. 그리고 인테리어가 워낙 이쁘고 좌석도 편하게 앉아있기엔 꽤 괜찮아서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기 정말 좋습니다. 단 노트북 하기에는 정말 별로니까 참고하세요. 저번에 첫 방문 때 아무것도 모르고 스마트 스토어 업로드해야 해서 방문했다가 너무 불편했었던 기억이 있네요 ㅠㅠ

아무튼 테이블간에 간격도 꽤 있고 평범하진 않은 인테리어긴 하지만, 뭔가 끌립니다. 트렌디하고 감각적이에요. 요즘 말로 힙한 그런 느낌입니다..ㅋㅋㅋ

 

카페-내-스피커
디자이어카페

디자이어(Desire coffee) 메뉴

어떤 메뉴를 고를지 고민하다가 저번에 아인슈페너랑 아메리카노를 마셨어서 이번에는 티와 스무디 종류로 주문했습니다. 주문은 패드로 주문하다 보니 미처 사진을 못 찍었네요.. 메뉴도 인터넷에 쳐서 안 나와서 정확한 메뉴 이름은 기억이 안 납니다. ㅠㅠ 요거트 스무디 한잔과 레몬 얼그레이는 확실한데, 나머지 하나는 기억이 안네요.. 라임 뭐였던 거 같은데,, 모르겠네요.

 아무튼 저번에 아인슈페너 먹고 너무 맛있어서 기절하기 직전이어서 다른 음료도 그러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다행히도 여기 스무디는 그정도는 아니에요. 그냥 맛있어요 ㅎㅎ 기절은 안 할 거 같습니다. 후배가 시킨 거 한입 뺏어서 맛보았습니다.

 

디자이어-카페-요거트-스무디
요거트 스무디

 

 티종류도 상당히 맛있었습니다. 아인슈페너만큼은 아니지만 진짜 맛있었어요. 아쉬운 점이 있다면,, 용량,,? 몇 번 먹으니 다 마셔서 아쉽더라고요. 그래도 정말 맛있게 마셨습니다. 평소 커피 마시면 잠을 못 자서 차를 더 즐겨마십니다. 그래서 나름 차에 일가견이 있는데 레몬 얼그레이는 진짜 상당히 맛있었어요. 

 

디자이어-카페-차-두잔
카페 디자이어 차

 

 오랜만에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면서 즐겼던 desire coffee, 시간 가는줄 모르고 즐겼습니다. 디저트류를 막 좋아하는 편도 아니고, 바로 밥 먹으러 갈 거라서 주문하지 않았는데,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꼭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하시는 분들도 친절하셔서 자주 방문하는 그런 카페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