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레이스 리뷰/부산 외 맛집

<혜화역 맛집> 대학로 본점 정돈 - 안심 돈카츠, 카레

by 이셩이 2021. 11. 16.
반응형

혜화역 돈카츠 맛집

 대학로에 갈 일이 있어서 친구한테 맛집 리스트를 쫙 받았습니다. 친구가 요 앞 대학교를 다녔었어서 이쪽 맛집에 빠삭하거든요. 아주 그냥 물어보기를 기다렸다는 듯이 10개 정도를 디테일한 설명과 함께 리스트를 보내줬습니다. 시간이랑 이것저것 맞춰보다가 가장 끌리는 정돈을 다녀왔습니다. 본점이라면 꼭 가봐야지!! 또 친구가 톤쇼우만큼 맛있다길래 기대를 엄청했습니다. 꼭 가서 먹어봐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안심-돈카츠
안심 돈카츠

대기는 꽤 많았는데 저희가 줄 서자마자 갑자기 사람들이 우르르 빠져서 실제로 기다린건 10분도 안되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운이 좋았네요 ㅎㅎ.  들어가서 바로 주문하였고 가게는 직원도 많고 손님은 더 많았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음식은 상당히 늦게 나오긴 했습니다 ㅠㅠ 덕분에 뭘 주문할지 고민할 수 있는 시간이 길어서 좋았습니다. ㅎㅎ 아무튼 고민하다가 저는 원래 톤 쇼우에서도 제일 좋아하는 안심 돈카츠를 주문했고 저희 대장님(짝꿍)은 카레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돈카츠 카레

반응형

정돈 메뉴

우선 안심돈카츠는 맛있었습니다. 한때 돈가스에 진심이었던 짧은 견해로 비추어봤을 때, 무조건 맛있는 축에 들어가는 건 확실합니다. 문제는 친구 녀석이 말한 톤 쇼유만큼 맛있느냐? 그건 솔직히 아닌 것 같습니다. 일단 가격도 서울이다 보니 아무래도 좀 비싸다고 생각 들었으며, 무엇보다 튀김이 좀 아쉬웠습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약간 두툼하게 쏠린 부분이 있는데 이러한 미세한 차이가 좀 아쉬웠습니다.

 근데 카레가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돈까스에 기대를 너무하고 카레에 너무 기대를 안 했어서 그런지 카레랑 돈가스랑 잘 어울리는 그런 맛이더라고요. 대장님 카레 계속 뺐어먹었네요 ㅎ.ㅎ

안심-돈카츠-세트
안심 돈카츠

톤 쇼우랑 비교하다 보니 뭔가 평가절하한 것 같아서 이야기를 좀 더 붙이자면 정말 맛있습니다. 다만 요즘 돈가스 집이 너무 많이 생기고 저가 하도 많이 먹고 다녀서 뭔가 아쉽다는 이야기가 많았다는 것 같습니다. 인기가 또 워낙 많다 보니 더 기대도 커지기도 했고요 ㅎㅎ 육즙도 풍부하고 참 맛있었던 집! 정돈입니다!

반응형

댓글